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밴드에 공유
코리아냉동은
최고의 기술진으로 고객님께 만족을 드립니다!
착한식당    |  커뮤니티  | 착한식당
전체게시물 32,382건 / 1페이지
텃밭 모퉁이에 심은 동부콩에서 꽃이 피어났습니다. 줄기가 칡넝쿨처럼 무성하게 서로 엉켜 이파리 사이에 드문드문 피었습니다. 장마 기간에 핀 꽃들이 하도 예뻐 휴대전화를 꺼냈습니다.   텃밭을 둘러보러 나온 아내가 묻습니다.   "당신, 뭘 그리 사진에 담으실까?" "동부콩이 꽃을 피웠네. 너무 예쁘네! 당신도 와서 한번 보라고!"   아내는 며칠 전까지만 해도 눈에 띄지 않던 동부콩 꽃을 보더니 호들갑스럽게 탄성을 지릅니다.   "콩꽃이 이렇게 크고 깜찍할&nb…
9일, 침수되었던 구례오일시장과 양정마을이 처참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대피했던 수재민들이 서둘러 복구를 시작했지만 침수되었던 취수장의 복구가 늦어져 작업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급한 대로 물에 잠겼던 가구나 가전제품 등을 집 밖으로 꺼내는 수재민들은 태풍 '장미'의 북상 소식에 서로 도와가며 복구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9일 오전에 물에 잠겼던 구례버스터미널과 개인 사무실을 청소하였습니다. 큰 피해를 입은 분들에 비하면 피해라고 할 …
어머니는 걱정이 팔자인 분이다. 음식을 준비하면서부터 맛을 걱정한다. 맛있으면 부족해 보이는 양을, 맛없으면 많아 보이는 양을 걱정한다. 그런 어머니가 누룽지를 만들었다. 일일이 프라이팬에 눌러서 얼마 나오지 않는 누룽지를 대량으로 생산했다.   어머니, 맛있어요 믿어주세요 오랜만에 아이들을 데리고 어머니 댁에 갔다. 쉴 새 없이 나오는 음식에 정신을 놓을 즈음, 어머니는 아내와 내 앞에 조심스레 누룽지를 내놓았다. 펄펄 끓는 물에 담긴 누룽지. 뻣뻣했던 몸을 풀기라도 하듯 …
전교회장선거 공약에 '엄마 이용권'을 넣은 게 분명했다. 딸이 전교회장으로 뽑히고 이틀이 지난 후, 담임 선생님에게서 전화를 받았다. "어머님, 수학여행 건으로 학부모위원회 회의가 열리는데 참석 가능하시죠?" 선생님의 자연스러운 물음에 나는 순순히 대답해버리고 말았다. "아 뭐, 그럼 가야죠…"   거절하고 싶었지만, 선생님이 알려준 시간에 학교로 갈 수밖에 없다는 걸 나 자신도 잘 알고 있었다. 학부모씩이나 되어서도 선생님에게 "아니요"라고 말하지 못하는 나는 철저한 주입식 교육과 유교문화로 점철된 인…
자연, 고맙고 두렵다 관련링크
용인시민신문 | 3일 전
올 여름은 더위가 늦더니, 장마도 늦었다. 코로나19로 자연도 정상은 아닌가 보다. 그래도 우리는 말복을 향해 달리는 이 더위에도 마스크를 쓰고 잘 버티고 있다. 지구에서 일어나는 오랜 가뭄, 홍수, 산불, 지진은 예측 가능했고 감당할 만했다. 하지만 현대에 일어나는 자연 사건들은 그 원인이 모두 사람에게 있고, 언제 어떻게 나타날지 알 수 없다. 그래서 언제부터인가 막연한 두려움과 다가올 자연의 변화를 회피하려는 생각이 마음 한쪽을 누른다. 지금은 마스크를 쓰며 그 죗값을 받고 있지만, 앞으로 또 어떻게 벌을 받…
코로나 사태만으로도 징그러운데 비까지 연일 쏟아지니 평상심을 유지하기 어렵다. 습관처럼 컴퓨터 책상에 앉아 멍한 표정으로 유튜브 영상을 뒤적거렸다. 무슨 알고리즘에 의해서인지 모르겠지만,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안정환 출연 회차 영상이 뜨기에 한참을 낄낄대며 보았다. 축구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기고, 입담도 최고고, 돈도 잘 벌고, 아무튼 다 가졌구나. 그러다가 뜬금없이 요한 세바스챤 바흐의 B단조 미사 중 마지막 곡 'Dona nobis pacem'(평화를 주소서)이 듣고 싶어진다. 내 두뇌지만 알고리즘 참 희한하네. 인과관계…
        집중호우가 쏟아졌던 전남 구례군에 밤새 물이 빠지고 처참한 수해 현장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뜬 눈으로 밤을 보낸 수해민들은 서둘러 집으로 돌아가 보지만 처참한 모습에 망연자실하고 있습니다.  수해민들은 서로 도우며 수해 현장을 복구하기 시작했습니다. 53년 전 십시일반 모금하여 지리산 국립공원을 지정했던 구례 사람들은 이번 물난리도 잘 극복할 것입니다. #힘내라구례 #섬진강 #구례 ▶ 해당 기사는 모바일…
부산시가 이른바 ‘뒷광고’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킨 인기 유튜버 양팡(본명 양은지)의 홍보대사직 해촉을 결정했다. 양팡은 부산 출신 인기 유튜버로 지난 4월 부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광고냐" 묻자 "내돈내산"이라더니…200만 유튜버 양팡의 배신 논란이 계속되자 양팡은 지난 10일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서 제기된
이른바 ‘검·언 유착’ 오보 사태에 대한 보고를 받기 위해 12일 열린 KBS 이사회에서 양승동 사장 등 주요 책임자에게 질타가 쏟아졌다. 서울 여의도 KBS 사옥에서 열린 이사회는 지난달 18일 ‘KBS 뉴스9’이 한동훈 검사장과 이모 채널A 기자 사이의 공모 정황을 보도했다가 하루 만에 사과한 것을 놓고 보도 경위와 대
'우리, 사랑했을까' 송지효와 손호준이 14년의 시간을 돌고 돌아 오해를 풀었다. 돌고 돌아 14년 전 오해를 풀었다. 유명 배우인 송종호에게 중학생 딸이 있다는 지라시가 떠돌았고 이를 본 송지효와 손호준이 엄채영을 걱정하며 함께 발걸음을 옮겼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홍원찬 감독)'가 신작 개봉에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지난 12일 하루 동안 15만 2524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
방탄소년단은 13일 공식 SNS에 'Dynamite'의 두 번째 티저 포토를 올렸다. 'Dynamite' 두 번째 티저 포토는 개별 티저 포토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는 31일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Dynamite'의 첫 무대를 펼칠 계획이다.

커뮤니티
게시판/공지사항
착한식당 [6]
인사말 신품제작 중고제작
A/S, 보수 시공일정 단열공사
게시판 이전설치 매입/철거